HONG[本]'s World

'HONG[本]'은 일본어로 '책'이라는 뜻입니다.

Hong's Record/Life in Japan

한밤중에 득템

| Mashimaro | 2020. 10. 23. 00:17



한밤중에 갑자기 카톡이 울려서 확인해 봤더니, 

예전에 함께 유학생시절을 보냈던 Y에게 연락이 왔다. 


코로나시국이 아니었다면, 한국에 가야할 일도 있었기에..

평소라면 한번 얼굴이라도 봤을테지만,

이렇게나마, 정말 오랜만에 연락이 왔기에 많이 반가웠다. 


어쨌든, 연락이 오더니 갑자기 우리집 주소를 묻는다. 

그러더니 뜬금없이 술을 보낸단다. ㅋㅋ



요는, 일본에서 쓰던 ANA 마일리지가 남았는데,

적절하게 사용할 곳이 마땅치않아서 나에게 연락이 온 것. 


어쨌든 주소 등을 입력하더니 사진을 보내주었다. 





으...응...?

6병이나 되다니...! ㅋㅋㅋ

심지어 내가 레드보다 화이트 좋아하는 건 또 어떻게 알고...ㅋㅋ


오랜만에 연락이 온 것도 참 반가웠는데,

이렇게 득템까지 하게 해주다니...ㅎㅎ


시국이 이렇지 않으면,

놀러가기도 하고, 놀러오라고도 할텐데..

마일리지를 이렇게 밖에 사용할 수 없어서 조금 속상하긴 하다. 


어쨌든 감사히 잘 마실게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