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本]'s World

'HONG[本]'은 일본어로 '책'이라는 뜻입니다.

Hong's Record/Life in Japan

택배회사들 뭔일 난 줄...ㅋㅋ

| Mashimaro | 2019. 2. 8. 12:25



오늘 네이버 잠깐 열었다가..

실시간 검색어 보고, 으..응? 하고 깜놀.



실시간 검색어에 왠 택배회사들이 이렇게 올라왔나싶어서 봤더니.. 

다들 설연휴 끝나고 배송조회 한다고 그런단다..ㅋㅋ 

(분명히 내 지인들도 엄청 검색했을거다..ㅋ)



솔직히 진심... 

우리나라 택배회사들 뭔 문제생겼나 했네..ㅎㅎ


이거 너무 웃긴듯...ㅋㅋㅋ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