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本]'s World

'HONG[本]'은 일본어로 '책'이라는 뜻입니다.

Favorite things/Digital, IT

스테들러 S펜 출시 _ STAEDTLER Noris digital for SAMSUNG

| Mashimaro | 2017. 5. 13. 05:48




[영상출처 : YouTube STAEDTLER _ STAEDTLER NORIS DIGITAL FOR SAMSUNG]



문구덕후인 내가 애용하고 있는 스테들러(STAEDTLER)에서 삼성 S펜을 출시했다고 한다. 갤럭시탭 S3와 갤럭시노트 시리즈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게 인기가 있을까 없을까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반반인데.. 일단, 내가 갤럭시노트시리즈를 좋아했던 이유는, S펜 자체를 스마트폰 본체에 밀어넣을 수 있었다는 점이다. 펜을 따로 들고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가장 매리트였다고나 할까? 하지만, 또 이런 문구류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실제 스테들러 연필 혹은 색연필과 꼭 같은 디자인을 한 이녀석에게 눈이 가는 것도 사실이다.  문덕들은 대부분 아날로그 감성도 가지고 있으니깐... 일부러 들고다니는 것이 조금 불편하다고 해도 뭐, 까짓것 필통에 넣어다니면 되니깐... 사실 아무래도 수납가능한 S펜보다는 그립감이나 사용하기가 편할것이다. 그리고 왠지 갤럭시노트 시리즈와 같은 스마트폰 보다는, 갤럭시탭과 같은 태블릿에 사용하는게 더 좋을것 같기도..





아래 링크된 기사에 따르면, 스테들러의 노란 줄무늬 실제 연필과 디자인, 감촉, 필기감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한다. 아무래도 애플펜슬을 의식한 부분도 없지 않을까 싶은데... 실제로 써보지는 않았지만, 삼성의 선택도 왠지 나쁘지 않은 선택같다는 생각이 든다. 



 
기사출처 : 아시아경제(www.asiae.co.kr) _ '스테들러 S펜', 5월말 49500원에 국내 출시한다



이미 유럽에서는 출시가 되었다고 하고,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5월 말에 출시한다고 한다. 정작 나는 한국이 아닌데... 일본에서도 발매가 되려나 모르겠다. 물론, 딱히 내가 관련제품을 가지고 있지는 았다...--;;; 갤럭시탭도 없고, 예전에 쓰던 갤럭시 노트3가 한대 있을 뿐... 다른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면 좋을텐데... 물론, 그럴 일은 절대 없겠지? 아무튼, 굳이 구입하지 않더라도, 매장같은데서 실물로 한 번 만져봤으면 좋겠다..!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